1~2년전에 굉장히 핫했던 아사이베리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 헨리도 먹는다며 이슈가 된 제품이에요

그 당시 구매할때는 뭔가... 블루베리 맛을 상상하면서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포장을 열어보니 통만 들어있길래 위생적으로 괜찮나...?

생각을 하면서 열어봤는데 이렇게 밀봉되어 있어 안심했어요!!

뜯어서 털어보니 보랏빛이 나는 가루가 있네요

맛은 블루베리랑은 다른 맛이었는데

새콤달콤하다기보단 고소한 들깨가루를 먹는느낌이었어요!!

섭취방법에 나와있는것처럼 요거트에 넣어서 먹으니까

훨씬 먹기가 편했습니다!!

문제는 2년전에 사놓고 아직도 남아있다는거네요...

블로그 이미지

쿠키빈

,